회사소개

about.gif

저희 JES를 방문하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JES는 지난 삼십여년간 일본인 관광객 유치 전문여행사로 성장해왔습니다.
2015년 을미년 새해를 맞이하여 일본 해외여행 전문 싸이트를 새롭게 오픈하게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제 일본인 관광객을 핸드링하며 축적되었던 Know How를 십분 발휘하여 일본 각지의 거래 협력 여행사들과 연계하여 일본현지의 경쟁력있는 좋은 상품을 고객님께 제공하고자 합니다.

옛날부터 일본은 가깝고도 먼나라로 알려져왔습니다. 그러나 지리적으로 볼때는 제일 먼 지역인 북해도와 오키나와 조차도 항공시간으로 불과2시간남짓의 손에 잡힐듯한 곳에 근접해 있습니다. 가까운 이웃나라의 여행을 즐기시면서 자연풍광은 물론이고, 전혀 접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문물과 문화, 경제, 스포츠, 예술, 산업, 교육의 각 방면과 생활풍습, 공공 시민질서, 사회간접시설 등등 눈여겨보며 체험해보며 공부해보시는 것도 나의 삶을 풍요롭게하는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이 아닐까요?

저희 회사는 고객님께 짧은시간과 싼값에 다녀올수있는 실속파여행, 고급호텔과 온천을 만끽할수있는 고급파여행, 골프와 트래킹을 즐길수있는 테마여행, 비지니스와 창업에 도움이되는 Technical Visit여행, 뜻맞는 지인들과 일정을 짜서 다녀오는 나만의 기획인 인센티브 맞춤여행을 지속적으로 기획 개발하여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JES 단독기획의 주최여행을 비롯하여 요금경쟁력이 입증된 타사인 일본 전문랜드사와 연합사의 일본상품도 함께 취급 제공해드림으로서 명실공히 일본여행의 길잡이로서 고객님에게는여행선택의 폭을 넓혀드리며 더불어 안심하고 선택하실수 있도록, 앞으로도 저렴하면서도 다양한 고부가가치 상품 창조에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작은소리에도 항상 귀를 귀울이며 다가가는 행복한 여행의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ales Manager  민 병 한  드림

상호: ㈜제스 여행사 / 사업자등록번호: 104-81-5742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제2016-서울은평-0234호
관광사업등록증: 서울시 은평구 등록 제14-1호 / 인허가보증보험: 5,000만원 가입
주소: 郵03450/ Room No.201,Hanyang officetel, 457,Jeungsanro,Eunpyung-gu.Seoul-city.Korea
TEL: (02)6735-6001 / FAX: (02)6280-6154 / 전자우편: info@seoulryokou.com
대표자: 이성만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민병한

본 웹사이트는 (주)제스 여행사에서 운영하는 여행예약 사이트 입니다.
(광고전화절대사절)

Copyright ©(주)제스 여행사. All Rights Reserved.

제스 여행사에 등록된 외부제휴 협력사 또는 연합사 상품의 여행출발후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책임은 당해 협력사 및 연합사에 있습니다.

Top